5 SIMPLE TECHNIQUES FOR 넘버원 가라오케

5 Simple Techniques For 넘버원 가라오케

5 Simple Techniques For 넘버원 가라오케

Blog Article

원래 오로라가 테이블 아이들이 강세였는데 그 강세가 초강세까지 바뀐 듯 하다.

온라인으로 광고를 때려 붓고 있는데로 한국 손님은 그닥;;;;;; 여전히 중국 손님에 의존해서 장사를 하고 있다.

넘버원이 옮기고 난 다음부터 인테리어를 시작한다고 하는데 대대적인 변화보다는 보수의 개념으로 진행해서 이 달 안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고

물론 지금까지도 더원에서 일을 했었지만 더원을 준실장이 오픈했고 어느 정도 고정 손님이 있다는 것 read more 때문에라도

대부분 갤러리로 간 손님은 조금 늦어지는 때도 있지만 대부분 짝을 다 맞추고 놀아서 좋다는 평이다.

작년까지 방수 보다 손님수가 많던 그 호황을 누리던 가라오케가 아닌 것이다.

(터진다는 건 초이스 못하고 그냥 간다는 걸 의미하는 전문용어입니다. ㅋㅋㅋ)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오픈 초기에는 간보는 애들부터 이리 저리 철새들과 어중이 떠중이들이 많지만

일단은 사장님들이 각각의 손님들을 매니져 역할을 하면서 케어를 하는 걸로 유명하고 그만큼 가게에 열정적으로 성의를 보이고 있다고 느껴진다.

호치민 가라오케는 오시게 되면 룸당 기본으로 주문 하셔야 하는 셋 개념이 있습니다.

두바이는 크게 문제도 없고 좋은 소식도 없이 이렇다 할 문제 없이 운영되고 있는 듯 하다.

오픈 전부터 여러가지 메리트를 여기저기 대대적으로 광고했고 그덕에 현재 오픈빨을 제대로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대대적으로 광고를 하면서 오픈을 한 외국인 가라오케를 베트남 공안이 가만히 지켜볼까요?

Report this page